Builder Pattern(빌더 패턴)Builder Pattern은 소프트웨어 디자인 패턴 중 하나로 객체 생성의 복잡성을 줄이고, 단계적으로 객체를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성 디자인 패턴입니다. 주로 생성자가 복잡하거나 다양한 설정이 필요한 객체를 생성할 때 사용합니다. 예를 들어 자동차를 만든다고 가정할때, 자동차를 주문할때 여러가지 옵션을 넣을수가 있습니다. 썬루프, 시트, 타이어 크기, 자동차 색상 등등을 구매자가 원하는대로 결졍됩니다. 어느 사람은 기본 옵션을 그대로 사용할 수 도 있고, 어떤 사람은 썬루푸, 시트만 변경할 수 도 있고, 어떤 사람은 모두 변경할 수 도 있습니다. 이처럼 선택적 옵션을 보다 유연하게 받아 다양한 타입의 인스턴스를 생성할 수 있어, 클래스의 선택적 매개변수가..